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루베크 전동 멀티 다지기 2L RU-2050

가전제품 리뷰

by 아메리님 2022. 6. 18. 16:09

본문

최근 들어 이상하게 다지기가 유행이다. 요리할 때도 다들 가성비와 효율성을 따지는 건지. 난 진짜 손목이 좋지 않은 게 너무 크다. 젓가락질할 때도 손목에 무리가 와서 어쩔 수 없지 다지기를 알아보게 되었다. 그러다가 눈에 보이게 된 루베크 전동 멀티 다지기 2L RU-2050 는 일단 강력한 모터를 탑재했다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다. 간편하게 누르기만 하면 알아서 식재료를 다져주니 얼마나 편한가.

 

루베크 전동 멀티 다지기 2L RU-2050 정말 강력한가

다양한 음식재료를 손쉽게 다질 수 있다는 큰 장점은 가진 제품이다. 김장할 때도 볶음밥 할 때도 이유식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. 물론 나는 이유식 할 일은 없겠지만. 그리고 원터치 버튼으로 편리하고 간단하다. 분리가 되는 4중 칼날로 구성되어있어 세척도 편하다. 밀고 있듯 강력한 모터를 탑재하고 무엇보다도 대용량을 자랑한다. 원터치 버튼도 2단계로 나뉘어서 가볍게 다지는 정도나 아니면 좀 더 잘게 다져지게 하거나 두 가지로 가능하다. 강력한 모터인지 확인하고 싶어서 얼음까지 직접 갈아봤다. 여기서 밀고 있는 대로 강력하다. 얼음도 문제없이 잘 갈린다. 대용량이라 많은 양이여도 문제없다. 분리형이라 세척도 쉽고 강화유리 용기여서 내구성도 뛰어나다. 그래서 변색이나 냄새 베임도 걱정 없다.

 

사용기

하단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서 음식을 다질 때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정해줘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. 열심히 갈아두고 미끄러져 다 흘린다면 그만한 대참사가 없을 것이다. 특히 나는 마늘을 어느 정도 갈아서 구비해두는 편인데 마늘 다질 때 굉장히 편리하다. 간단하게 뚜껑 닫고 본체 홈이랑 날이랑 맞춰서 끼고 버튼만 누르면 바로 작동된다. 물론 소음이 없지는 않지만 일반 믹서기보다는 덜 시끄럽긴 하다. 마늘 다지는 10초도 안 걸린 듯하다. 굉장히 편리하다.

 

개인적인 내 생각

어느덧 1달 정도 써가는데 정말 잘 쓰고 있다. 가격도 2만원대에 샀는데 이 정도면 저렴하다고 생각 든다. 육류, 야채, 뭐든지 다 잘 갈린다. 주말 같을 때 미리 소분하려고 할 때 편리하고 유용하다. 요리의 시간과 손목에 무리되는 힘까지 확 줄여줘서 나에게 효자상품이다. 대용량이라 생각보다 무거울지 알았지만 가볍고 이동이 편리하다. 동그랑땡 만들려면 여러 개를 다져야 해서 안 했는데 이 제품을 구매 후에는 열심히 동그랑땡 만들어 먹고 있다.

 

세척도 편리하고 위생적인 루베크 전동 멀티 다지기 2L RU-2050 정말 편리하고 괜찮은 제품이다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